로직에서 wave10업뎃후 플러그인이 이상해요

믹뽀달인 5 334 06.14 17:26

플러그인을 못찾는거 같아요 ㅠㅠ 왜이런걸까요?

Author

Lv.8 믹뽀달인  로열
9,697 (35.1%)

엄청난 놈이다

Comments

thenote 06.14 17:29
저 메세지는 플러그인을 못 찾는 것이 아니라
믹뽀달인님이 V10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지 않다라는 메세지입니다.

Waves 홈페이지 가셔서 AudioTrack 플러그인의 라이센스 버젼 확인하시고
아직 Update plan 기간이시면 Update 를 실행하셔서 라이센스를 최신 버젼으로
올리셔야 합니다.

만약 V9.x 버젼을 가지고 계신거라면 v10 버젼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런 경우엔 이전 버젼 인스톨러 다시 찾으셔서 재설치하셔야 합니다.
믹뽀달인 06.14 18:53
9버젼은 지우긴 했구요..
라이센스 업데이트는 사이트에서만 하는건지요?
thenote 06.14 19:02
Waves 홈페이지 가셔서 My Account 들어가서 보면
Get Latest Version 이라는 항목 있습니다.
들어가셔서 해당되는 플러그인들 V10 으로 업데이트하면
My Product 에서 어떤 플러그인이 V10 인지
V9 버젼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V9 버젼인 플러그인은 V10 버젼으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믹뽀달인 06.14 19:30
waves central 사용법을 몰라서 이런 참사가... 답변감사합니다. 해결되었습니다
철학하는기타 06.14 22:33
덕분에 저도 문제 해결했네요~ 감사합니다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