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hringer - ARP Odyssey Synthesizer (Prototype)

 

Behringer 에서 전설의 1970년대 아날로그 신디사이져 ARP Odyssey 를 복각한 제품을 발표한다고 한적이 있습니다.

이번에 Siperbooth 쇼에서 처음으로 실물 Behringer Odyssey Synthesizer Prototype 을 공개 하였습니다.

 

예상 가격은 $500 정도라고 합니다 (Behringer Teases $500 ARP Odyssey Clone)   

 

ARP Odyssey는 1972년에 세상에 처음 발표되어 빠르게 유명세를 탄 아날로그 신디사이져로 지금은 전설이 된 제품입니다. 풍부한 사운드와 당시로서는 혁신적인 퍼포먼스 컨트롤 기능이 돋보였던 제품으로 굉장한 반향을 일으켰던 제품입니다. 

 

 

 

참고링크

http://www.musictri.be/brand/behringer/home 

2 Comments
닥터매드 05.11 11:59  
이미 korg에서 앱으로까지 다 욹어먹은거 같은데... 굳이 내려는 이유가 뭘까요...그냥 세트 깔맞춤 하려고?
GoldenGuitarman 05.14 20:26  
브랜드 이미지 구축이겠죠
복각 하드웨어라는 차별성을 통해 유저들의 관심을 계속 모으고 신스메이커의 이미지를 쌓은 뒤에 자신들의 독자적인 신스를 내놓지 않을까 싶네요. 아투리아 처럼요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