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O NEW ITEM : 국내 첫 입고 신상품 출시소식!!

[LEWITT] 신제품 LCT540 SUBZERO 출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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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사운드앤뮤직입니다.


LEWITT 의 2017년 10월 출시 신모델 LCT540 SUBZERO 를 소개합니다.
LCT540S 는 Self Noise Zero로 사랑 받은 LCT550 의 후속 모델로서 550의 한계를 뛰어 넘어 Electrical Self Noise -1dB (Acoustic Self Noise 4dB) 라는 경이로운 스펙을 만들어 내었습니다.
또한 상상을 초월하는 감도는 게인을 더 올리지 못해 힘들어 하는 여러분의 인터페이스와 프리를 여유롭게 해드릴 것입니다.


르윗의 대표인 Roman Pershon 의 한마디는 이 마이크에 대한 르윗의 자부심이 얼마나 큰지를 보여줍니다.
“싱글 패턴 마이크 개발에 있어 우리가 할 수 있는 건 다 했다. 더 이상의 아쉬움은 없다.”  

LCT540S 는 르윗의 차세대 플래그쉽 모델로서 여러분의 레코딩을 마법처럼 바꿔 줄 것입니다.


이 놀라운 마이크를 데모 해보고 싶으신 분은 사운드앤뮤직으로 이메일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이메일 : jykim@sound-music.co.kr  (성함 과 연락처를 적어 보내주시면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데모 시 여러분은 3번 놀라게 될 것입니다.
연결 후 귀를 의심케 하는 낮은 노이즈에 한번!
게인을 올리면서 한번!!
그리고 크리스탈 같이 깨끗한 녹음 결과물에 한번!!!


[추신]
첫 테스트를 마친 라우드벨 스튜디오 박문수 이사님의 첫 코멘트 :
"노이즈 레벨은 정말 놀랍다.

특히, UA 아폴로 인터페이스의 유니즌 프리 사용자 분들은 엄청난 결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지금 바로 사운드앤뮤직 모든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공식 소비자 가격 : 83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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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Comments
HIDDENSOUND 10.27 15:11  
기대됩니다~ 540S 이면 550 보다는 하위 기종인건가요? 후속모델이라고 표현하셔서 궁금해 여쭤봅니다.
soundnmusic 10.27 15:18  
안녕하세요. 550의 동급 업그레이드 모델입니다. 550s 라 하지 않은 이유는 콘덴서 마이크의 모델명을 40으로 통일 시키려는 르윗의 정책에 의한 것입니다. 살펴보시면 540s 를 마지막으로 이제 모든 레코딩용 콘덴서 마이크의 모델명 끝자리가 40으로 통일 되었습니다. 좋은 질문 감사합니다. ㅎㅎ
엄이넴 10.27 15:40  
근데 사진은 550s 라고 되있는데 550s라는 모델은 없는거지요???
soundnmusic 10.27 19:08  
네 550S 는 없습니다. 사진 수정하였습니다.
위락 10.27 16:13  
헐...제로 이하 셀프노이즈에 플랫한 주파수에...
마이크 뽐올때 1순위 후보네요 ㄷㄷ 이번 할인행사 대상이 아닌게 아쉬울 뿐입니다.
집안 10.27 20:29  
정말 요세 필드에서나 언더에서나 LEWITT 의 입지가 점점 강세인게 눈에 보이는군요 밑에 올리신 가상 스튜디오에서의 샘플들도 굉장히 흥미롭게 시청하였습니다.
엄이넴 10.27 21:22  
소리한번 들어보고 싶네요.....!!!!!
아이너 10.28 00:29  
550은 소리가 깨끗하지만 너무 밟고얇은 느낌이었는데 요번모델은 아래가좀더 있으면 참 좋을것같아요~
김헌주 10.28 02:05  
스튜디오에 940을 하나 들였는데 소리 정말 취향저격입니다.
새삼 느끼는거지만 르윗이란 회사 기술력이 참 좋은것같습니다.
가격도 착하다고 느끼구요^^
bongpop 10.28 04:04  
550은 얇아서 프로세싱 애먹었는데 그 보다 노이즈가 더 없다면 더 얇아 졌을까요? 노이즈 없애고 존재감까지 살렸을까요? 노이즈 없고 존재감까지 있다면 정말 최고의 마이크가 될겁니다. 550보다 더 얇아지면 곤란해요~
Easternsound 10.28 06:17  
구형 LCT540, 550 그리고 신형 LCT540S 까지 꾸준히 써왔지만
소리가 얇다는 느낌은 트랜스포머 없는 마이크의 일반적인 특징이라고 봅니다.
윗 모델 840,940 경우는 아웃풋 트랜스포머가 모두 들어가지만
540 이나 640 같은 하위 모델은 트랜스포머가 없는 구조다 보니
프리앰프 매칭에서 오히려 호불호가 갈리는 현상을 자주 봐왔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지고 있는 게펠 M930이나 혹은 AKG414 TLX 같은 류의 
트랜스포머리스 마이크 경우 종종 얇다는 이야기가 나오니까요.)

어떤 음색의 보이스는 그레이스나 밀레니아 류 프리가 잘 맞는데
또 어떤 음색은 포커스라이트나 니브 회로 쪽이 잘 맞기도 하고...
케이스바이 케이스라서 딱 이런겁니다 라고 말씀 드리기가 좀 애매하네요.
더불어 오디오 인터페이스 프리랑의 궁합도 완전히 다른 케이스라서...
실제로 실전 녹음에 바로 투입해서
그레이스 m801 로 녹음을 시작했다가
아무래도 로우가 너무 많이 나와서
포커스라이트 ISA two 로 변경했더니
가수며, 클라이언트 모두 만족하는 상황이였습니다.
물론 그레이스에는 로우컷 모드가 없고 ISA 에는
로우컷 스위치가 있어서 이것의 사용 유무 때문이라고도
유추해봤지만 기본적으로는 프리와 마이크 간의 궁합은
언제나 고심해야 되는 영역이니 실전에서 또 한번의 경험을 하게된...
그래서 리뷰도 540 + ISA Two 로 테스트 하면서 적을 생각입니다.


리뷰작성 이전이지만 살짝만 느낀점을 이야기 해보면
550하고 비교해서 더 얇아지거나 소리가 기분나쁜 느낌이 난다거나 ...
이런 부분은 없습니다.
오히려 감도가 너무 높아서 니브회로 방식 프리들을 물렸을때
빛을 못볼꺼 같은 느낌도 살짝 듭니다.

엇그제 녹음하면서 프리 게인을 25dB 에 놓고도 줄일까 말까 고민했을만큼
성량 좋은 가수, 조금 큰 음량의 악기 녹음 경우는 프리앰프 선택에 따라
마이크 성능은 극명하게 갈릴거라 생각됩니다.

아직 오래 사용을 한게 아니라서
내구성이나 초기 불량율이 어느정도 될지가 걱정일뿐입니다.

그외에는 550과 동일한 수준 혹은 그 이상의 늬앙스 전달을 해주니
소리의 얇아짐이나 기타 다른 문제점들을 미리 걱정하실 필요는 없을것
같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Easternsound 10.28 06:27  
한가지 확실한 점은 유니즈 프리(유니버셜 오디오 인터페이스) 와 물려서 플러그인 프리를 믹서 인서트
단에 넣어서 녹음해도 840,940 같은 자체잡음이 높은 마이크에 비해 월등히 좋은 결과를
보장합니다.
워낙 감도가 높아서 아폴로 인터페이스 프리앰프 게인을 최소로 사용 하게 되고
여기에 투명한 컬러와 트랜스포머 없는 마이크의 특징인 깨끗함이
유니즌 프리의 색채감과 만나서 월등히 좋아질수 밖에 없는 구조이기 때문입니다.
can do it 10.28 08:49  
940에 비하면 어떠한가요?  LCT540 SUBZERO 제품설명은 워낙 극찬광고글만 쓰여 있는것 같아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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