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 일본에서 공부한 방식대로 정통 화성학 공부

제목 : 일본에서 공부한 방식대로 정통 화성학 공부
업체명 : Room302
담당자명 : 박진석
연락처 : 010-4584-8445
이메일 : geneskpark@empal.com
본 정보는 Room302 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큐오넷의 동의없이 재배포 할 수 없으며 채용기업과 담당자 정보는 구직활동 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큐오넷의 기재된 내용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지원자격
경력 : 무관
성별 : 성별무관
연령 : 나이무관
학력 : 학력무관
근무조건
급여조건 : 0 원
근무시간 : 09:00 - 11:00
고용형태 : 아르바이트
근무지 주소 : 서울시
모집직종
 개인레슨
모집 기간
 년 월 일 부터 - 년 월 일 까지   충원시마감
안녕하세요. 저는 일본 shobi concervatory에서 작곡을 공부한 작곡가입니다.
재즈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인 Naohiko Hojo선생님께 사사 받았습니다.

공식 프로필은
http://movie.naver.com/movie/bi/pi/filmo.nhn?code=43127
외에 MBC, EBS 다큐멘터리, 게임음악을 많이 했고 (현재 PD수첩 음악 타이틀 원곡자^^ 별로 자랑거리는 아니지만)
일본의 작곡가/아티스트 메니지먼트회사 yellow jam소속작곡가로 AKB그룹, 자니즈 그룹, avex 등에 컨택하고 있습니다.
신생 yellow jam 소개는
https://yellowjam.jp/


저희 교실에서는 저의 일본에서의 개인레슨경험을 바탕으로
기초부터 고급까지 화성학을 중심으로 그외의 부분들을 철저하게 공부합니다.
레슨생들을 위한 페북 페이지는 (최근 저의 영화음악작업으로 좀 소홀하고 있습니다만)
https://www.facebook.com/room302live/

철저하게라는 건 다음과 같은 겁니다.

1. 기초부터 하기. 아무리 크리에이티브한 작업이지만 누가 들어도 <틀린>것은 곤란합니다.
2. 학생이 일단 이해한 부분이 생기면 그것을 여러가지 편곡적 방법으로 펼쳐나가기.
3. 모든 가능성의 코드진행을 연구하기. 화성학 책에서 잘 다루어주지 않는 부분들까지.
4. 코드진행만을 공부하지 않기. 꼭 리듬과 멜로디를 같이 공부해서 멜로디가 있는 곡을 쓸 수있게 하기.
5. 반드시 학생 자신의 곡을 쓸 수 있는 수준까지 끌어올리기.

다음과 같은 분들이 같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통계적으로 보면 사카모토 류이치파와 힙합/아이돌계
로 나뉘어지는 것 같아요, 물론 제 주관입니다만^^)

프로 크로스 오버 바이올리니스트(자신의 작곡 능력을 한 수준 끌어올리기 위해)
실용음악 작곡과 학생 (학교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부분을 공부하기 위해  : 가령 하이브리드 코드 강화, 실제 영상음악 제작, 데모 만드는 요령 등)
아이돌 음악 작곡 지망생 (작곡, 시퀀싱)
힙합곡을 쓰고 싶은 대학생
일본 진출을 꿈꾸는 완전 아마추어 작곡가
취미로 하시는 직장인분들 (즐거운 삶을 위해)
다큐멘터리 감독 지망생 (자신의 영상작품에 자신이 음악을 하기 위해)

참 다양합니다.

제 교실의 목표는 간단합니다.  <기초부터 탄탄히 하자>.

geneskpark@empal.com으로 문의주시면 안내자료를 보내드리겠습니다

Author

Lv.1 visualmusic  로열
569 (56.9%)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