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 실전 미디 작편곡 초.중.고급 과정 1:1 레슨

제목 : 실전 미디 작편곡 초.중.고급 과정 1:1 레슨
업체명 : 미디개인레슨
담당자명 : 미디개인레슨
연락처 : 010-9871-2102
이메일 : @
본 정보는 미디개인레슨 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큐오넷의 동의없이 재배포 할 수 없으며 채용기업과 담당자 정보는 구직활동 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큐오넷의 기재된 내용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지원자격
경력 : 무관
성별 : 성별무관
연령 : 나이무관
학력 : 학력무관
근무조건
급여조건 : 월급 0 원
근무시간 : 00:00 - 00:00
고용형태 : 비정규직
근무지 주소 : 이태원, 삼각지, 공덕 사이 효창공원앞역
모집직종
 개인레슨
모집 기간
 년 월 일 부터 - 년 월 일 까지   충원시마감
실전 미디 작편곡 초.중.고급 과정 1:1 레슨
 

미디레슨을 받아봤지만 정작 음악에 활용이 안되고,
아직도 몇마디 만들고 그대로 처박아두는 파일만 늘어가는 분들이 많습니다.
레슨중에는, 커리큘럼에 갇혀 내가 실질적으로 배우고 싶은 것과 가르침 받고있는게 엇갈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매뉴얼이나 튜토리얼 같은 레슨이 아닌
실전에서 사용되고, 실전 노하우 바탕의 레슨으로, 미디 스킬과 음악성, 센스까지 겸비되어 실질적으로 음악을 잘 만들고 만드는 속도가 향상되는 지도를 1:1 레슨으로 해드립니다.

프로 작곡가 지향이신분들 환영입니다.
 

일렉트로닉, 댄스, 대중가요, 미디움템포, 힙합(붐뱁,트랩,그라임 등), 레트로, Trap, Chill, R&B, PB R&B, Future R&B, Future Bass, 발라드, 인더스트리얼, 밴드음악(live) 등 장르에 맞게 미디 레슨을 진행합니다.
레슨생의 미디와 음악적인 부분의 이해도에 따라 맞춤으로 레슨을 진행합니다.
 
음악은 만들지만 음악의 완성도가 부족하다고 느끼시는분.
자신의 작업물이 사운드가 부족하다고 느끼시는분.
머릿속에 아이디어와 진행방향에 대해 구상은 다 짜두었는데 음악적으로, 편곡적으로 표현이 잘 안되시는분.
기본적인 미디는 알지만 음악을 어떻게 만들어야할지 막막한분.
프로지향으로 대중가요 작곡가가 되고싶은 분.
밴드 내에서 단순한 건반 연주가 아닌 연주겸 live synth programming을 하고싶으신 분.
취미로 미디를 배우고 싶으신분.
곡을 쓰고 싶지만 미디를 전혀 모르시는분.
곡은 쓸 수 있지만 미디를 잘 못하시는분. (특히 r&b나 발라드 쪽 분들)
자신의 노래를 미디와 같이 하고싶은데 미디를 모르시는분 (보컬이신 분이 미디를 통해 연습하고 녹음 하시고자 하시는분, 오디션 준비를 하시는분, 자신이 곡을써서 노래 혹은 데뷔 하고자 하시는 분)
 
A&R 쪽으로 관련하여 레슨지도도 가능합니다.
프로지향인 분들에게 업계 흐름을 알려드릴수 있고, 현재 A&R 팀들의 분위기나 각 기획사들의 원하는 스타일을 요구하는 방식에 맞춰 레슨도 가능하고 인프라나 일적인 부분도 같이 공유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인맥적인 부분들도 얻어갈수 있는 기회가 많을꺼라고 생각합니다.
 

1. 리듬의 이해
 드럼 편곡이 잘 되지 않아서 하우스비트나, 기본적인 리듬을 대충 찍어놓고
 복사 붙여넣기만 한다??
머릿속에 리듬에 대한 알고리즘이 잡히면 내가 생각한 그럴싸하고 멋진 리듬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여러 가지 스타일별로의 리듬을 익히고 활용하는 방법이 필요하고
 악기 구성요소들의 유기적인 리듬 진행을 내가 컨트롤 하자.
 
- 세련된 음악일수록 리듬이 부각된다.
- 드럼 파트만 리듬파트가 아니다.
- 리듬의 종류와 형태
- 리듬의 접근방식
- 구성 진행에 따른 리듬의 변화.
- 리듬을 구성하는 모든 소스들의 역할
- 전혀다른 리듬으로 자연스럽게 바꾸어 진행하는 방법.
- 리듬 소스의 종류, 퍼커션, 이펙팅으로 탄탄하고 그루브한 리듬 만들기


2. 화성학
화성학은 잘 모르는데 수학적이고 어렵기만 한 화성학을
짧은 기간내에 내가 만들 음악에 적용할수 있는 방법을 배워보자.

 - 외우기 식이 아닌 원리 이해와 음간의 관계를 몸으로 익힌다.
 - 화성 진행의 구조에 따른 분위기 변화
 - 인벌전과 보이싱, 루트 변화에 따른 전개
 - 내 음악에 활용하는 화성진행


3. 소스메이킹
 아직도 내가 원하는 소리를 프리셋에서 하루종일 고르고 계신가요?
프리셋 고르는시간만 단축해도 곡쓰는 시간은 엄청나게 줄어든다!
요즘 음악의 흐름은 새롭고 개성있는 소스와,
독특한 프로세싱으로 음악을 완성하고 있다.
내가 원하는 소리를 만들자!
 
- 소리의 발생 방식, 변형 방식을 파악
- 기존의 메이져 음악에 사용된 소스들은 어떻게 만드는가.
- 머릿속에 생각했던 소리를 만든다.
- 한개의 프리셋을 찾을시간에 원하는 소스 여러개 만들기
- osc, envelope, lfo, filter, saturation, unison, layering 과 각종 effect, 트릭을 활용해 개인적인 노하우 전수.
 
 
4. 만든 소스의 활용법.
가장 중요한 활용방법!
소스는 만들줄 아는데 음악에 활용이 잘 안된다?
 
- 소스의 쓰임에 맞게 다듬는 방법들.
- 장르에 따른 소스의 활용법
- 음악에 적용하는 방식.
- 편곡법으로의 접근.
- 믹싱으로의 접근.
 
 
5. 편곡법.
편곡이 잘 이루어져야 음악이 세련되게 변한다.
그럴싸한 음악을 만드는 요령을 배우자!
 
- 편곡의 접근법
- 편곡의 방식
- 악기 편성의 중요성.
- 악기들이 목적성이 뚜렷해야하는 이유.
- 지저분해지지 않게 악기를 넣는 법,
- 악기를 최대한 사용하지 않고 사운드를 채우는 방법.
- 편곡이 제대로 되어야 깔끔한 믹스가 가능하다.
- 각종 음악적 이펙팅이나 여러가지 미디트릭
- 이펙팅과 미디트릭을 활용한 개인적인 편곡방식 노하우 전수.
 
 
6. 멜로디와 가사
 좋은멜로디와 좋지않은 멜로디가 따로 있다?!
좋은 멜로디와 좋은 가사는 트레이닝으로도 가능하다!
 
- 좋은 멜로디를 쓸 수 있는 요령
- 기존곡의 멜로디 분석
- 각 파트별로 멜로디의 접근법
- 리듬을 통한 멜로디의 변화
 
- 좋은 가사를 쓸 수 있는 요령
- 기존곡의 가사분석
- 작사의 요령
- 가사를 다듬는 방법
 
- 멜로디는 좋은데 가사가 안써지는 경우
- 가사는 좋은데 멜로디가 안써지는 경우
 
 
7. 보컬 사운드 및 보컬 디렉팅
 보컬을 음악에 깔끔하게 묻어나게 하는 법을 배우자.
 
- 보컬을 앞으로 뽑아내는 방법
- 풍성한 보컬 만들기
- 더블링, 코러스 접근법
- 보컬의 이펙팅 요령 (기초적인 comp, reverb, delay를 보컬에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
 
 
8. 믹싱의 요령
 내 곡을 깊이있고, 풍성하고, 세련되고, 원하는대로 정돈이 된 음악으로 재탄생 시키자!
 
- 사운드 배치의 중요성.
- 소리가 뭉개지거나 다른악기와 같이 쓰일 때 부딪히는것 없애기.
- 소리를 풍부하게 만드는 방법.
- 음압을 올리는 방법.
- eq, 공간계, 컴프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
- 사운드의 깊이감, 공간감, 넓이.
- 이펙트 체인에 따른 사운드의 변화
- 전체적인 벨런스 잡기
- 개인적인 믹싱에 대한 스킬들
 
 
9. 작업 요령.
몇마디만 만들고 더 이상 진행이 안되는 곡작업.. 접고 새로 작업..??
 
- 고민없이 곡을 빨리 쓸 수 있는 요령
- 곡쓰는 여러가지 스타일을 익힌다.
- 좋은 트랙(MR)은 이유가 있다.
- 멜로디와 가사에 의한 재편곡
- 멜로디와 가사와 트랙 메이킹의 일체화
 
 
10. 활용편
 이론에서만 그치지 않는, 작곡을 하면서 스타일별로 활용법!!
 
 
레슨을 진행해가면서 레슨생의 성향과 습득량을 반영하여
 상의하에 커리큘럼을 레슨생에 맞춰 변경하기도 합니다.
 
레슨생이 아무런 지식이 없다고 해도 처음부터 차근차근 가르칠 생각입니다.
레슨을 진행하는 DAW는 Cubase를 기반으로 각종 vst, vsti, rewire 프로그램들을 사용해 레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과 제 프로필, 개인작업 포트폴리오는 레슨실을 찾아오셔서 무료상담 받으시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호선, 경의중앙선 환승역인 효창공원앞역 에서 도보 1분 거리이고,
홍대역 에서 버스 110B, 740 타면 효창공원앞역 하차합니다.
강남역 740 번, 논현역 400 번 타면 효창공원앞역 하차합니다.

0.1.0-9.8.7.1-2.1.0.2

Author

Lv.1 goooood  로열
461 (46.1%)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