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주문한 컴프레서가 아직도 배송이 안되네요ㅠㅠ

niceJ 9 1,150 02.14 15:42

작년에 지인 스튜디오에서 SA4000을 듣고 바로 그날 결제를 했는데...

여태 배송이 안되네요...

이메일도 8번 보냈는데

답장은 딱 세번 받았어요...

칠레 회사 진짜 게으른것같아요...

힘드네요ㅠㅠ 

Author

Lv.1 niceJ  로열
485 (48.5%)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rvdman 02.14 16:27
그 회사제품은 물건받으려면,  1년 가까이 걸리기도 했다는 곳입니다
이미 알고 주문하신 것 아니었나요? ^^;;;;
DiamondHand 02.14 16:44
ㄷㄷ...
주문들어오면 제작할 정도의 배송기간이네요.
Futureward 02.14 16:50
결제한 걸 잊을즘에 도착할겁니다 :)
hilie 02.14 17:10
3월 중순부터 국내업체중 한곳이 판매한다는데 저도 참 기대가 되더라구요 ㅋㅋㅋㅋ
다른분들 말씀 들어보니 10개월/1년 이렇게 걸린다고들 하시는데 어떻게 판매를 하려고 하는지.. ㅎ
누스노맨 02.14 17:19
오 근데 가격이 엄청 저렴하네요
기어슬럿 리뷰도 좋고..
Sia 02.14 18:56
전 저거 국내 들어올거라 생각하고 오면 생각해볼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리지널을 사기엔 돈이 없어서,,,;;;
딱 마침 저거 국내서 수입한다는 야길 들어서 기다리고 있네요 ㅎㅎ
Gatta 02.15 01:59
stam audio 클립들 들어보니 마이크나 프리보다 sa4000 컴프가 좋아보이더라구요. 국내 업체 수입예정이라고 하셨는데 어디서 수입예정인가요?
참치 02.15 14:44
저도 지난주에 전화하면 받지도 않고 메일 두번 보내서 답장왔는데 이번주에 보내고 트래킹넘버 보내준다고 했는데...아직까지 깜깜 무소식입니다.

조금 더 기다려봅니다...ㅋㅋㅋㅋ 조만간 국내에서 수입해서 판매한다고 했는데... A/S 관련해서 좀 걱정이 되네요...
양재동구룡사앞 02.15 15:30
저도 연말에 주문하고 아직 기다리는 중입니다 ㅎㅎㅎ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